본문 바로가기
육아이야기/뽀나의 공부

깊어가는 가을, 깊어가는 독서

by 뽀나마미 2020. 10. 25.

요즘 가을이 깊어갑니다.
바람은 차고 패딩을 꺼낼때가 됐네요.

도서관옆 나무가 색이 예쁘게 물들어 찍어봤어요.
오묘한 가을의 색상이에요

독 독 독 책이 노크하네요/독서포스터

도서관에 독서를 독려하는 포스터가 있는데 참 재미있네요.
독 독 독 책이 노크합니다.

한장 두장 그리고 성장/독서포스터

한장 두장 성장~~~
이 포스터는 넘 마음에 들어요.
책을 읽을수록 성장하는 나를 꿈꿉니다.

요즘 뽀나는 학습만화에 푹 빠졌어요.
수학도둑 70권 다 읽고 나서 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도 재미있다고 하네요.

카카오프렌즈 세계역사문화체험도 재미있대요.

쿠키런 과학상식도 재미있답니다.
학습만화가 재미있어서 금방 읽고 깔깔 웃으며 읽는데 만화만 읽을면 안될 것 같아 일반 책도 같이 읽고 있어요.

읽고 뭐가 재미있었는지 기억나는거 가끔씩 물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