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이야기/뽀나의 체험기

허브 향기가 가득한 작지만 아름다운 원평허브농원

by 뽀나마미 2023. 3. 7.

화성시 매송면에 위치한 원평허브농원,

뽀나가 아이였을때 몇번 가본적이 있었는데 한동안 못가보다가 이번에 다시 가보기로 했어요.

예전이나 지금이나 농원에 들어가면 마음이 편안해지는 허브향기가 솔솔~~ 은은한 향이 좋아요.

이곳은 나무와 허브가 가득한 숲속같은 분위기로

허브를 소재로 다양한 체험 활동이 가능하며 100여종의 허브가 심어져 있답니다. 

이곳은 입장료가 없어요.

오예~~~ 허브농원으로 가자

  월요일은 정기 휴무이니 꼭 기억해주세요.

                                      허브농원에 들어가면 아기자기한 공간에서 사진 찍기가 바쁩니다. ㅎㅎㅎㅎ

                                     또한 곳곳에 벤치와 의자, 테이블이 놓여있어서 쉬기에 참 좋아요.

구경하고 한참 사진 찍고 나면 차 한잔 해야겠지요?

향기 짙은 허브차 한잔 하고 갑시다.

이곳에서는 커피보다는 허브차가 떙긴답니다. ㅋ

어떤 맛일지 궁금하거든요.

차 주문한 갯수만큼 식물교환쿠폰도 준답니다.

 

                                   7년전 뽀나가 아기였을때 찍은 사진이에요.  뽀나 너무 귀엽죠??

                                          7년후 뽀나가 이렇게 컷답니다.   사진을 보니 세월이 실감나네요.

                  집에와서 가져온 식물 3포트를 화분에 예쁘게 심었답니다.  올 봄에 무럭무럭 자랐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