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이야기/뽀나의 체험기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오이도 전망대 카페

by 뽀나마미 2023. 2. 14.

일요일 오후 아이들이 너무나 좋아하는 카페로 향했습니다.

바로바로 오이도 전망대 카페!!!

오이도 선사유적공원에 주차를 하고 언덕을 따라 올라갔어요. 

두런두런 이야기를 하면서 가면 어느새 언덕 꼭대기에 멋진 카페가 나옵니다.

카페 앞에서 보는 오이도 뷰가 정말 좋아요.

이날은 미세먼지가 있어서 하늘이 좀 뿌해서 아쉬웠지만 날 화창하고 바람 살랑살랑 부는 날은 정말 좋을듯해요. 

카페 안으로 들어가면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소품들이 참 많아요.

키오스크에 주문을 하고 기다리면서 뽀나랑 여기저기 인테리어 소품들 앞에서 사진을 찍어보았어요. ㅎㅎ

아이들이 정말 좋아했던 망고빙수... 

특히 여러가지 쉐이크를 주문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쉐이크 맛집으로 인정!!!

아름다운 바깥 뷰를 구경하면서 두런두런 엄마들은 인생사를 이야기 나눴답니다. 

오이도선사유적공원

배를 든든히 채우고 내려올때는 선사유적공원으로 내려왔어요. 

여기저기 둘러보면서 사진도 찍고 산책하니 너무 좋더라구요.

따뜻한 봄에 꽃이 활짝 피었을떄 다시 오기로 했답니다.

다음에는 선사유적공원을 둘러보고 올라가고 내려올때는 오이도 산책로 쪽으로 가서 바다를 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