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

안면도여행> 바다와솔숲 독채형 가족펜션 /대형수영장 아이와함께 힐링타임!

by 뽀나마미 2020. 9. 16.

코로나가 잠깐 잠잠할 때 가족들과 함께 안면도 여행을 다녀왔답니다.

바다와 솔숲펜션을 찍어보니 경기 시흥에서 2시간 30분 정도 걸리더라고요.

안면도 끝부분이라 의외로 시간이 많이 걸렸어요. 

그래도 좋아 달료~~~^^

 

이번 펜션은 사생활 보호되는 가족형 펜션이라 아주 유용했어요.

시댁 형제들과의 여행인데 형제 식구들 별로 방을 따로 쓸 수 있게

방이 여러 개에 방마다 화장실이 있으니 아주 유용했답니다.

꼬마 5명은 숨바꼭질 하느라 바빴어요 ㅎㅎㅎ

단점은 뭐 물건 찾으려면 방마다 다 열어봐야 하니 그게 단점? 

안면도 바다와솔숲독채형 가족펜션 

 

아이들 있는 집은 아이들이 재미있게 놀아야 부모들이 편하지요.

여기는 대형수영장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코로나로 사람들 많으면 불편하겠지만 사람도 별로 없이 우리 아이들끼리만 놀았답니다. 

수영장을 보자마자 겁없는 아이들은 바로 점프! 겁많은 뽀나는 계단으로 살살 ㅡ.ㅡ

안면도 바다와솔숲가족펜션 대형수영장
안면도 바다와솔숲가족펜션 대형수영장
안면도 바다와솔숲가족펜션 대형수영장
안면도 바다와솔숲가족펜션 대형수영장
안면도 바다와솔숲가족펜션 수영장 해먹

아이들은 저녁먹으라고 부르기 전까지 너무 신나게 물놀이 했어요.

밤이되자 야경이 넘 멋져요. 

코로나 시대에 여럿이 같이 쓰는곳은 불편한데 여기는 독채형펜션이라

다른 여행자들과 분리되어 있으니 그게 너무 좋더라구요. 

펜션옥상에서 바베큐파티!! 

 

파티후엔 밖에 나가 폭죽 터트리기!!! 

아이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어주었답니다.

 

 

다음날 아침 펜션주변을 둘러보고 우리는 안면도 꽃지 해수욕장으로 향했어요.

날씨 좋고 바람도 시원하니 놀기 딱 좋았답니다.

꽃지 해수욕장 입구 앞에는 화장실이며 먹거리 파는 곳도 있어서 아이들과 놀기에 딱 좋았어요.

아이들은 이번에 원없이 물놀이를 즐겼답니다.

1박2일 동안 신나게 물놀이 하고 난후 시꺼매져서 돌아왔어요.

엄마빠들은 힘들지만 아이들이 즐거웠으니 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