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이야기/생활정보

어린이조선일보 사진 당첨! 합스부르크 600년사 전시티켓 당첨!

by 뽀나마미 2023. 1. 31.

저희집은 매일경제와 영자신문을 구독하다보니 어린이 조선일보가 서비스로 들어오고 있어요.

뽀나를 위해 어린이 조선일보를 보고 있지만 아이가 스스로 찾아서 읽어보는 습관을 만들고 싶지만 쉽진 않네요. ㅎㅎ

매일 들어오는 신문을 통해 다양한 세상사 이야기도 접하고 유익한 정보들도 꽤 있지만 뽀나는 신문의 만화먼저 눈길이 가네요. ㅎㅎㅎㅎ

아이와 같이 있을때 신문에 이런내용이 있네하며 읽어주면 같이 공감하고 신기한 기사를 같이 읽어보는 정도로 관심을 끌고 있는 단계에요.

 

어린이 신문에 맞게 다양한 글이나 그림등을 보내면 신문에 실리기도 하더라구요.

여러가지 도전해보면 재미있겠다 생각하고 있었는데 얼마전 어린이 조선일보에 창간이벤트가 있었어요. 신문과 함께하는 사진에 뽀나도 도전해 보았답니다. 

다행이도 신문 읽는 사진이 척하니 당첨되었네요.

신문에 얼굴 나오기만해도 너무 기쁜데 [합스부르크 600년사] 전시 티켓 2매까지 당첨!!!

신문에 실린 이름보고 소리지르고 난리난리~ ㅋㅋㅋ

 

며칠뒤 서류봉투에 티켓두장이 똬악~~~ 우편으로 왔어요.  우와 빠름빠름~~

서울 국립중앙박물관 나들이 가야겠네요.  너무 기대됩니다. ^^

이번 당첨으로 뽀나는 어린이신문에 관심이 많이 생겼어요. 다른 활동들도 열심히 참여해 볼랍니다.